[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28일 데뷔를 앞둔 드리핀(DRIPPIN)이 네 번째 트랙 프리퀄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리핀(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 알렉스)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의 네 번째 트랙 프리퀄 ‘노스텔지아(Nostalgia)’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리핀은 길게 늘어뜨린 커튼 사이로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는 멤버들의 남자다운 눈빛 연기에 더해진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영상미는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Nostalgia’는 펑키 한 기타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과거에 대한 동경’, ‘향수’를 의미하는 Nostalgia라는 단어를 ‘드리핀(DRIPPIN)’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하여 행복한 순간을 단순히 그리워하는 것에서 끝내지 않고 오히려 그 기억 속으로 돌아가려는 의지가 보이는 적극적이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노래이다.

음악부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멋있고 쿨한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은 드리핀(DRIPPIN)은 28일 발매하는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를 통해 세상에 대한 두려움마저 이겨낼 수 있었던 열망과 호기심을 그들만의 방법으로 표현해내며 우리에게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드리핀만의 무한한 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드리핀은 본격적인 데뷔에 앞서 멤버 개인별 콘셉트 포토, 콘셉트 트레일러, 트랙 프리퀄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전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드리핀(DRIPPIN)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저(Boyager)’를 발매하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50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