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쥐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6년생
 컨디션이 저조해질 수 있어요. 가까운 공원에서 산책을 하거나, 음악을 들으며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을 가지세요. 지금은 잠시 힘들지만, 곧 좋은 소식이 올 테니,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1984년생
 멀리 서 반가운 친구가 오거나, 기다리던 연락이 오겠군요. 행복한 날을 보내기에 최상의 날이군요. 공부나 일도 중요하지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여유를 가져보세요.

 
1972년생
 애정 전선에 문제가 생기겠군요. 만남에 있어 무엇이든 급히 서두르지 말고, 중요한 결정이나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나의 짝이 아닐 수도 있어요. 말을 아끼고 신중해야 하겠군요.

 
1960년생
 무리한 계획이나 결정은 금물이예요. 가족과 상의를 하거나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세요. 독단적으로 움직이면 실수와 후회만 생기니 지혜로운 태도로 상대의 말에 경청하세요.

 
1948년생
 안타깝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기 어려울 것 같네요. 모든 면에서 유리하지 않으니 빠르게 상황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충분한 휴식으로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이 좋아요.

 
1936년생
 오늘 외출할 계획이 있다면 가벼운 산책 정도로 끝내는 것이 좋아요. 차를 타고 이동하기보다는 도보를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자칫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요.


*소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7년생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지만, 지나친 욕심은 자제하세요. 주변의 시기, 질투, 오해 같은 구설이 따르니, 말을 아끼고 가급적 집에 일찍 들어가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1985년생
 노력해 온 일에서 문제가 하나 둘 씩 생겨나니 인내심의 한계에 도달 하겠군요. 그렇다고 포기할 순 없겠지요. 끈기를 발휘해서 반드시 오늘 안에 문제를 해결하세요.

 
1973년생
 최상의 커디션 이군요. 자신 있게 일을 진행 하면 승산이 있으니 지체하지 마세요.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언변력이 상승하니, 능력을 인정받는 기분 좋은 일이 생겨날 거예요.

 
1961년생
 중요한 업무나 일에서 나를 방해 하는 사람이 생기는군요. 갑작스러운 일로 충격을 받을 수 있으나, 스스로 감당할 수 있어요. 빨리 해결 점을 찾아서 스스로 일을 수습하세요.

 
1949년생
 오늘은 불안한 마음을 모두 지우고 즐기세요. 계산적으로 행동하기보다는 인간적인 모습으로 사람들과 어울리고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어나간다면 복이 저절로 들어오는 하루가 될 거예요.

 
1937년생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독서를 하거나 목욕을 하며 시간을 보내세요. 과하다 싶을 정도로 나른한 시간을 보내고 나면 좋아질 거예요.


*호랑이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8년생
 마음의 문을 열어보세요. 의리 있는 친구나 선후배에게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뜻밖의 기분 좋은 일들이 생기니 즐거운 하루예요.

 
1986년생
 반가운 소식으로 고민이 해결 되겠군요. 평소 긍정적으로 살아온 당신! 주변에서 나를 도와주는 친구도 생기고, 좋아하는 사람과도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하루가 예상되는군요.

 
1974년생
 사랑이 만발하네요. 솔로는 주변의 도움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운명 이군요. 인연은 먼 곳에 있지 않고 아주 가까운 근처에 있으니,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 보세요.

 
1962년생
 그 동안 힘들었던 일 들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오네요. 귀인의 도움을 받아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겠군요.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의 격려와 조언이 큰 힘이 되겠군요.

 
1950년생
 어머나 오늘은 모든 면에서 유리한 입장에 있는 상황이네요. 하지만 다른 사람의 인간적인 면을 무시한다면 유리한 상황을 오래 유지할 수 없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세요.

 
1938년생
 앗,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겸손하게 도움을 받아들이면 앞으로 더 좋은 관계로 남을 수 있어요. 갚아야 할 돈이니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토끼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9년생
 오늘은 공부가 지겹게 느껴지는 하루예요. 집중력이 떨어지고, 스트레스만 쌓이네요. 이런 날은 과감히 휴식을 취하면서, 마음의 평화를 찾아보세요.

 
1987년생
 앗!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어요. 오늘은 오해나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약속을 미루는 것이 좋아요. 밀린 방 청소를 하거나 가족과 함께 하루를 보내기엔 최상의 날 이군요.

 
1975년생
 젊은 혈기로 인해 직장에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자제력을 기르고 성실하게 움직이면 인정받을 거예요. 애인이나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에너지를 충전 받을 수 있겠군요.

 
1963년생
 몸과 마음은 바쁜데 큰 이익이 따르지 않는군요. 잠시 나 자신을 뒤돌아 보며 가족과 의논해 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와 해결점을 찾을 수 있어요.

 
1951년생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겠군요.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해요. 적극성이 빛을 바라니 최대한 많이 물건을 잡아두는 것이 유리해요.

 
1939년생
 몸도 마음도 지치는 하루를 보내지 않으려면 절대 누군가를 탓하지 마세요. 무거운 마음은 내려놓고 건강에 이상이 없는지 점검하세요.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으면 안 돼요.


*용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0년생
 가까운 친구나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에요. 컨디션도 좋아지고, 준비해온 일은 멋진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 보세요.

 
1988년생
 오늘 만큼은 다툼을 피하고 편안한 관계를 유지하세요. 친구이든 애인이든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배려심이 필요한 하루이군요. 베푼만큼 나에게도 해피한 일이 생겨날 거예요.

 
1976년생
 금전 운이 최상이군요. 돈을 유용하게 활용하는 소비와 지출을 스스로 터득하게 되네요. 오늘은 조력자가 나타나고 열정이 가득하니 매매와 투자 등으로 이익을 창출해 나갈 거예요.

 
1964년생
 다툼이 있었던 상대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세요. 구설과 소송 등에 연루되지 않도록 슬기롭게 움직이세요. 나의 업무에 큰 지장을 줄 까 걱정이군요.

 
1952년생
 앗, 생각보다 일이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하는 것이 좋겠네요. 오늘은 사고파는 것 모두 길하니 다른 걱정하지 말고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보세요!

 
1940년생
 혈액순환이 잘 돼서 안색이 아주 좋네요.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는 날이에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뱀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1년생
 긴장하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천천히 일을 진행해보세요. 어려울 때는 친구의 도움을 받아도 좋아요. 지혜롭게 하루를 보내면,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거예요.

 
1989년생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실 친구를 찾아보세요. 지나친 욕심이나 투정은 금물이네요. 오늘은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해 새로운 플랜을 세우는 것이 본인에게 좋아요.

 
1977년생
 취미 활동을 하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는 것도 좋아요. 심신이 지쳐 있으므로 휴식 시간이 필요해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만남 속에서 행복감을 찾아 보세요.

 
1965년생
 기분전환이 필요하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단란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중대한 사안을 결정하기엔 시기 상조이군요. 주변의 조언을 귀 담아 듣고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한 시점이예요.

 
1953년생
 오늘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일어나지 않는 그저 평범한 날이라 하더라도 실망하지 않겠지요? 평범하게 살고 싶어도 못 사는 게 우리의 인생이래요. 오늘을 즐겨보세요!

 
1941년생
 상황을 정리하면서 주변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사는 것도 참 멋있는 삶이지만, 오늘은 평범하게 여유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말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0년생
 사사건건 나에게 시비를 거는 친구가 있군요. 다툼이 생기는 날이므로 대립을 피하세요. 오늘은 학업이나 본 업에 열중해야 소득이 있으니 끈기와 노력으로 보람된 하루를 보내세요.

 
1978년생
 금전적으로 굴곡이 있으니, 아직은 시기 상조 이군요. 사고 파는 것 모두, 비용 추가만 있을 뿐 수익성은 희박 하군요. 내일을 기약하고 섣부른 결정이나 투자를 조심하세요.

 
1966년생
 이별수가 있으니 헤어 지지 않으려면 언행을 조심하세요. 마음 고생을 할 수 있으니 상태가 악화 되기 전에 지혜롭게 움직여야 되요. 멀리서 기쁜 소식도 들려오겠군요.

 
1954년생
 기존에 진행하고 있던 사업이 결실을 맺을 좋은 징조를 보이고 있어요. 무엇보다도 경영적인 감각이 탁월한 당신은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문제없이 진행해 나갈 수 있을 거예요.

 
1942년생
 점점 신경 써야 할 일들이 늘어나 흰머리가 더 나는 것 같네요. 이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깊이 고민하기보다 한 박자 쉬면서 여유를 가지는 것이 지금 상황에도, 건강에도 좋아요.


*양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1년생
 오늘 같은 날은 "최선"이 답이 아닐 수 있겠군요.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일보 후퇴하는 여유를 가지세요. 주변의 도움도 필요하니 귀를 기울이고 슬기롭게 움직이세요.

 
1979년생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이 생길 수 있군요. 열정적인 혈기와 시비를 자제하고, 여유로운 자세로 일 보 양보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사랑하는 사람과도 감정 싸움은 피하는 것이 좋겠군요.

 
1967년생
 기분이 저조하고 컨디션이 저조하군요. 나의 고민을 하소연 할 곳이 없네요. 혼자 만의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모색해 보세요. 과다한 지출이 예상되니 쇼핑이나 유흥을 조심하세요.

 
1955년생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겠어요. 물론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크겠지만 오늘만큼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더 도움이 돼요.

 
1943년생
 이런..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반복하게 되네요. 이런 상황에서 앞으로 더 나아가려 한다면 독이 될 수 있으니 한 발자국 물러나서 마음을 비우고 또 다른 기회를 기다리세요.


*원숭이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2년생
 오늘은 시작과 끝이 같아야 결실을 맺을 수 있겠군요. 그러므로 공부든 일이든 마무리가 아주 중요하니 한눈 팔지 마세요. 친구나 애인과의 만남은 잠시 뒤로 하고 나의 일에 집중하세요.

 
1980년생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군요. 소식은 예정보다 늦어졌으나 분명 반가운 소식이예요. 나의 진가를 발휘하고 인정을 받게 되는 그런 기분 좋은 날이군요.

 
1968년생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매매와 계약 성상 등에서 상당히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군요.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해보세요. 다만 유흥이나 돈 거래로 인한 마음고생을 조심하세요.

 
1956년생
 예고 없이 주변에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지만 큰 문제없이 서로의 뜻이 맞을 거예요. 결정한 일에는 주저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이어나가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1944년생
 오늘따라 가족들과 대화를 이어가기 힘드네요. 대화가 이어지다 보면 배가 산으로 가는지 바다로 가는지 머리 아플 수 있으니 마음속으로 결정을 내린 후 가볍게 이야기를 나누세요.


*닭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3년생
 와우~ 주변에 이성친구들이 따르고 기분 좋은 상황이 전개되겠군요. 소심함은 금물!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내가 원하는 이성과 해피한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1981년생
 여행하기 매우 좋은 날이군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미팅이나 여행을 하는 도중, 귀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사람과의 약속을 더욱 귀하게 여기세요.

 
1969년생
 오랜 만에 동창 들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잘 어울리는 날 이네요. 경쟁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57년생
 내 의견만 강요하지 말고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여 조금만 양보한다면 훗날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의견 조율이 힘들 수 있지만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보세요.

 
1945년생
 뜻하지 않은 지출이 일어날 수 있어요. 오늘은 가급적 외출하지 말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밀린 청소를 하며 마음을 편하게 정리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긴장하지 마세요.


*개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4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없어요. 그러므로 스스로 독립적으로 움직이세요. 무엇이든 혼자 해결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움직이면 생각지도 못한 행운을 얻게 될 거예요.

 
1982년생
 몸과 마음이 상쾌하니 무슨 일이든지 문제가 없겠군요. 평소에 계획했던 일 들을 소신 것 진행해 보세요. 나를 따르는 사람들이 주변에 모이고 인정 받는 하루가 연출 될 거예요.

 
1970년생
 타인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무조건 경청하고 아량을 베풀어야 해요. 나의 이익과 경쟁심을 뒤로 하고 인간적인 면을 보여준다면, 진행해 온 계약과 거래도 성사될 거예요.

 
1958년생
 어머나, 오늘은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귀인은 애써 찾으려 하지 않아도 당신 곁에 있으니 조급한 마음은 비우고 긴장을 푸세요. 좋은 성과를 기대해도 좋아요.

 
1946년생
 우와~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니 걱정할게 하나도 없어요.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하는 것이 좋아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돼지띠의 2020년 10월 25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5년생
 오늘은 충동적으로 움직이거나 사사건건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친구들과의 싸움은 절대 금물! 책상을 정리하거나 취미 활동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좋겠군요.

 
1983년생
 갑작스러운 이별 수가 따르네요. 화가 나는 일이 생긴다 하더라도, 오늘 만큼은 언행을 조심 하세요. 판매, 발표, 시험 운은 대체적으로 좋으니 자신의 일 에 시간을 투자 하세요.

 
1971년생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군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언행을 조심하고, 진정성 있는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1959년생
 정말 아쉽게도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은 오지 않고 일거리가 늘어나 점점 바빠질 것 같네요. 이럴 때일수록 여유롭게 일정을 조율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1947년생
 앗, 자녀의 일로 걱정이 생길 수 있어요. 이 일로 배우자와 다툴 수 있으니 대화를 할 때 부드럽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신경 쓰세요.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자료 사주닷컴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50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