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엑소 찬열이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의 대미를 장식한다.

26일 TOON STUDIO, 느을은 “엑소 찬열이 참여한 ‘취향저격 그녀’의 마지막 컬래버 음원 ‘minimal warm’이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minimal warm’은 웹툰 속 주인공 ‘찬열’의 성격을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엑소 찬열의 달달하면서도 나지막한 목소리가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모습을 연상케하며 공감대를 더욱 높인다.

특히 찬열은 최고의 K팝 그룹 엑소의 멤버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도깨비’ OST ‘Stay With Me’, ‘낭만닥터 김사부2’ OST ‘Go away go away’ 등 OST로도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취향저격 그녀‘의 화려한 컬래버레이션의 마지막은 엑소 찬열이 맡는다. 컬래버레이션 음원의 마무리를 위해 웹툰 속 주인공 ‘찬열’과 동일한 이름의 엑소 찬열이 참여한 만큼 그가 가창한 ‘minimal warm’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찬열이 어떤 감성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했는지 웹툰 팬들과 리스너들의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55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