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적 어려운 2개 가정에 연탄 1000장 전달...전호찬 관장 "따뜻한 겨울나기 위해 도움준 놀부에 감사, 지역 장애인들 위해 많은 관심 부탁"

[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은 27일 (주)놀부 음성공장(부장 추민호) 후원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난방연료 지원이 필요한 재가장애인 2가정에 연탄 1000장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번 ‘2020년 사랑의 온기나눔’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별도 행사는 진행하지 못하고 후원금을 전달 받아 장애인 가정에 연탄을 지원했다.

(주)놀부 음성공장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2008년부터 업무협약을 통해 지속적으로 후원과 봉사를 통하여 지역 내 장애인 복지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나라 전통음식을 계승-발전시키고 한국형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자 전국 체인점에 보낼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으로 음성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 있다.

전호찬 관장은 “올해는 특히 혹독한 추위를 예보하고 있는 상황에, 잊지 않고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도움을 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해 군민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재가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온기나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사랑의 정을 함께 나눌 지역 주민 및 지역사회 업체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57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