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전원주택 전문 설계·시공 법인 홈트리오(주)의 이동혁 건축가, 임성재 건축가, 정다운 건축가는 의왕시 학의동 의왕백운밸리 택지 내에 647.31m2 면적의 다가구주택을 착공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경치의 백운호수를 지근에 두고 있는 이번 모델은 홈트리오의 첫번째 프리미엄 디자인다가구주택으로 지상 4층에 5세대가 거주할 수 있는 주택이다.

홈트리오(주) 관계자는 “이번 모델은 흔히 생각하는 수익성 다가구주택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주택이다. 백운밸리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모던하게 디자인했으며 모노롱타일을 기본 외장재로 선택해 깔끔하면서도 젊은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각 세대별로 다양한 창문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보다 경쾌하고 독특한 입면의 주택이 되도록 노력했다”고 설계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다가구 주택이라면 흔히 집장사들이 짓는 빌라를 떠올리게 되지만 홈트리오는 다가구주택 시장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획일적인 설계의 분양주택에서 벗어나 건축주와 실거주자의 요구를 잘 이해하고 적극 반영하여 어디서도 보지 못한 디자인의 다가구주택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홈트리오(주)의 이동혁 대표는 “집은 거주하는 사람의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어야 한다. 단순한 건물의 수준을 넘어 포근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보금자리가 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단열도 최고 수준으로 맞춰 감성과 기능을 모두 만족하는 집이 되도록 설계했다”고 전했다.

한편 홈트리오(주)는 유튜브를 통해 완공주택에 대한 설명과 안내를 하고 있으며 홈트리오(주)의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사진과 영상을 열람할 수 있다.

해당 주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해서 건축상담도 가능하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66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