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공원소녀(GWSN) 앤이 웹드라마 ‘썸에어’ (제작 렛필름)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29일 공원소녀가 속해있는 음악 레이블 마일즈(MILES)는 “공원소녀 앤이 웹드라마 ‘썸에어’에서 여주인공 유시원역으로 발탁돼 최근 촬영을 마쳤다.”라고 밝혔다.

앤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썸에어’는 아름다운 대한민국 도시와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설렘가득 로맨스 드라마로, 앤은 항공사 승무원이자 적극적인 성격의 ‘유시원’역을 맡았다. 극중 앤은 해체한 유명 아이돌그룹의 멤버와 얽히게 되는 한편 프로듀스101출신 가수 홍은기와 남매 사이로 분해 단정하고 차분한 승무원의 모습부터 아이돌 광팬의 모습까지 다양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앤은 그룹 써니힐의 ‘Goodbye to Romance’ 뮤직비디오와 SBS 꾸러기 탐구생활 어린이 리포터, 그 외 여러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한 아역 연기자 출신으로, 지난 7월에는 NH농협은행 홍보영상 단독 모델로 출연하는 등 연기자로서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드라마 ‘썸에어’는 2020 한국전파진흥협회 초고화질 콘텐츠 제작지원작으로, 연말 OTT 플랫폼에 선공개 후 렛필름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앤이 소속된 걸그룹 공원소녀는 멤버 민주 역시 웹드라마 ‘컬러프리즌’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등 차세대 연기돌로 주목받으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67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