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쥐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6년생
 집안에 화목한 기운이 맴돌고 있어요. 가족에게 사랑하는 사람을 소개하기도 좋은 날이에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하고 싶은 일을 해보세요.

 
1984년생
 와우~ 행운의 여신이 나를 바라보고 있으니 이성 운이 최 고조에 이르겠군요. 초조해 하거나 서두르지 말고 인연을 기다려 보세요.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상황이 전개될 거예요.

 
1972년생
 마음대로 일이 진행이 되고 있으니 기쁘고 자신감이 충만한 시간을 보내겠군요. 가까운 시일 내에 원하는 일이 성사 될 것이니, 철저한 계획과 준비로 완벽한 승리를 맛보세요.

 
1960년생
 이성 간에 불화나 오해가 생길 소지가 크군요. 오늘 안에 문제를 해결하고 화해를 해야 되요. 시간을 끌면 끌 수록 서로의 감정이 멀어지고 문제가 커질 수 있어요.

 
1948년생
 와우~ 그동안 노력했던 결실이 맺어지는 하루가 되겠군요. 함박웃음을 짓게 되는 좋은 소식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마음이 급한 만큼 꼼꼼하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세요!

 
1936년생
 가족 중에 축하할 만한 기쁜 일들이 생기겠네요. 그동안 힘들고 지친 가족들의 마음에 많은 위로가 되어 줄 소식이에요. 저녁 약속이 있다면 취소하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소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7년생
 오늘은 행운의 여신마저 내 편이니, 간절히 원했던 소원이 이루어질 거예요. 새로운 인연을 만나거나, 합격 소식을 듣는 등 좋은 일이 가득한 하루예요.

 
1985년생
 애정 운이 살짝 저조한 날 이군요. 아무도 믿을 수 가 없으니, 친구들의 조언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겠군요. 오늘은 나의 비밀을 발설하면 구설수와 다툼만 일어나니 스스로 해결하세요.

 
1973년생
 재정비하는 기분으로 서두르지 말고 하던 일을 침착하게 처리해 나가세요. 지나친 고집은 다툼과 충돌을 만들 수 있으니, 타인과의 대화에서 말을 아끼고 경청하세요.

 
1961년생
 욕심을 부리지 말고 손해가 생기더라도 감수하세요. 타인에게 돈을 빌려 주거나, 남을 위해 희생 해야 하는 일이 생기겠군요. 마음을 비우고 배려심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1949년생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 많이 들어보셨죠?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마음만 앞서간다면 여러 가지 일들을 그르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고 천천히 일을 진행하세요.

 
1937년생
 순한 바람에 돛을 단 듯 순탄하게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 있는 운이에요.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것이 절대 헛걸음이 아니었어요. 원하는 목적으로 향하기에 부족하지 않아요.


*호랑이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8년생
 마음이 불안하고 복잡한 날이에요. 누군가 내민 도움의 손길을 마다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과 힘을 모으면, 원하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1986년생
 여럿이 어울려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만들기엔 오늘이 최고! 동창회 모임, 이성간의 미팅등 바삐 움직여 보세요. 나의 매력을 한 껏 발산하며 이성들의 관심을 받게 되겠군요.

 
1974년생
 게으름은 금물이예요. 일이든 애정이든 적극적으로 나를 어필해 보세요. 계획했던 일들을 진행하기에 아주 좋은 날이니, 주저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면 얻는 즐거움이 따를 거예요.

 
1962년생
 친구 또는 직장 동료 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겠군요. 나의 생각이나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는 있으니, 적극적으로 만남을 주도해 보세요. 매매나 투자 등은 잠시 뒤로 미루세요.

 
1950년생
 이런.. 안타깝지만 진행하려고 했던 일에는 승산이 없을 것 같아요. 당장은 마음이 불편하겠지만 미래를 위해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일이 최선의 길이라는 걸 잊으면 안 돼요.

 
1938년생
 어머, 그동안 머리를 아프게 했던 복잡한 문제들이 귀인을 통해 해결되겠군요. 서두른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에요. 초조해지기보다는 마음을 편하게 다스리며 때를 기다리세요.
 

*토끼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9년생
 감기나 사소한 질병으로 힘들어질 수 있어요. 공부나 일도 중요하지만, 친구들과 소소하게 이야기를 하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미리 건강 관리를 하는 게 좋아요.

 
1987년생
 오늘은 나의 카리스마로 애정, 학업, 일 등 모든 분야에서 승부를 걸어 보세요. 라이벌과 경쟁 속에서도, 모든 결정권은 결국에는 당신에게 돌아오니 두려워 마세요.

 
1975년생
 문제가 있다면 생각지도 않은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평소 사람 대하기를 귀하게 여기는 당신을, 상대방이 알아주니 내 마음이 기쁘고 모처럼 보람을 느끼겠군요.

 
1963년생
 당신에게 승산이 있군요. 하는 일 마다 인정을 받고 이익을 얻게 되는 군요. 바쁘게 움직이고 일을 도모하세요. 저조했던 일에서 성과를 올리는 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겠네요.

 
1951년생
 주머니는 가벼운데 여기저기서 지출이 늘어나고 있으니 마음이 불편하겠어요.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될 것 같네요. 힘들겠지만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보세요.

 
1939년생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어요. 조금만 신경 쓰면 좋아지니 귀찮다고 미루지 말고 약으로 다스리세요.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어요.


*용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0년생
 마음이 예민해져 사소한 일로도 친구와 다툴 수 있어요. 평정심을 유지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최대한 말을 아끼세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고백은 내일로 미루는 게 좋아요.

 
1988년생
 승산이 없는 일을 하고 있군요. 시작부터 문제가 있는데 포기가 안되는군요. 새로운 기발한 아이디어가 분명 본인의 머릿 속에 있으니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1976년생
 오늘은 유흥과 과소비를 조심하세요. 구입 해야 할 물건도 많아 지출이 예상 되는군요. 철저한 계산과 계획을 세워, 후회 없는 소비를 만들어 나가야 되요.

 
1964년생
 승산이 없는 싸움이 생기겠군요.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 에게 화해를 요청 하세요. 일 이든 사랑이든 간에 유연하고 배려하는 태도를 보이면, 상황이 반전되고 문제를 극복하게 될 거예요.

 
1952년생
 지금은 매매에 있어서 절대 좋은 시기가 아니에요. 당분간은 내실을 다지고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할 것 같아요.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는 자신의 느낌에 좀 더 집중하세요.

 
1940년생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생길 수 있어요.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 불편하기 때문에 가족과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급해 하지 말고 일상에서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뱀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1년생
 바쁘게 움직일수록,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원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돼요. 운동을 시작하거나, 일상에 가벼운 변화를 주는 것도 좋아요.

 
1989년생
 와우~ 오늘 같은 날만 계속 된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모처럼 만족스러운 날이군요. 성적이나 취업 등의 걱정은 잠시 뒤로 하고 연인이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77년생
 정신이 맑고 가벼우니 큰 일을 계획하거나 공부를 하기 에는 최상의 날 이군요. 산책을 하면서도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등, 집증력이 매우 강해 지는군요.

 
1965년생
 중요한 안건을 결정하기 좋은 날 이군요. 사회적인 위치가 올라가거나 명예를 얻게 되니, 정직하고 성실한 태도로 움직이세요. 하고자 하는 일에 막힘이 없고 에너지가 넘치는군요.

 
1953년생
 실수로 공든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이 문제를 해결 할 방법은 단 하나, 말실수를 하지 않는 것이군요. 한 번의 실수로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1941년생
 어머, 오늘은 이사하기 좋은 날이네요. 아침 일찍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인다면 별다른 문제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어요.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하니 명심하세요!


*말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0년생
 와우~ 당신은 멋진 사람^^ 나 자신을 과소평가 하지 마세요. 지금까지 진행 해온 대로, 앞으로도 소신을 발휘하면 문제 없어요. 젊어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말의 의미를 생각해 보세요.

 
1978년생
 와우~ 자신감이 강해지고 타인에게 인정 받는 하루가 예상 되는 군요. 원만한 거래 성사나 승진 등의 기분 좋은 일들이 생기네요. 바삐 움직이며 나의 능력을 어필해 보세요.

 
1966년생
 소극적인 자세가 오히려 대인 관계에서 문제를 만들 수 있겠군요. 자신의 의사를 표현해서 오해를 만들지 마세요. 적극적인 대화와 진실된 행동만이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겠군요.

 
1954년생
 여행을 떠나기 아주 좋은 날이에요. 생각보다 많은 지출이 예상되지만 여유가 있다면 멋진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먼 곳으로 떠나보세요!

 
1942년생
 우와~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드디어 오늘 좋은 결과로 찾아오겠군요. 이런 기회는 흔하지 않으니 꼭 잡아야 해요. 미리 준비해야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양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1년생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세요. 자신을 채찍질 하고 스스로의 발등을 찍고 있군요. 시련과 실수를 인정하고 다시 재도전 해야 되요. 젊은 패기와 끈기가 성패를 좌우 할 거니까요.

 
1979년생
 과거의 일로 예민해 져 있다면 빨리 포기하고 잊는 것이 좋겠군요. 새로운 일이나 계약, 만남 등이 생기겠군요. 앞으로는 희망찬 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정진해 나가세요.

 
1967년생
 내 마음처럼 일이 진행되지 않아 초조하겠군요. 잠시 뒤를 돌아보며 주변의 조언을 찾아보세요.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히기 쉬운 날이므로 친구들과의 술 한 잔도 좋겠네요.

 
1955년생
 주위를 잘 살펴봐야 하는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를 부리다가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될 수 있으니 긴장해야겠군요. 실수가 계속되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1943년생
 정말 안타까운 것은 나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의 마음이 한없이 고통받는 거예요. 건강 검진을 통해 미리 준비해야 하며 주변을 챙기고 배려하세요.


*원숭이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2년생
 오늘은 센스있게 주위를 살피면서 언행을 조심 조심 하세요. 음악 감상을 한다든지 혼자 영화 감상을 하는 것이 차라리 낫겠군요. 다른 사람들과의 불화나 언쟁은 피하세요.

 
1980년생
 몸과 마음이 힘드니 없던 두통까찌 생기겠군요. 타인과의 소통이 유난히도 힘드니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 안에서 긴장을 풀면서 혼자 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은 날이네요.

 
1968년생
 심리적인 갈등과 조바심이 생기늘 날 이군요. 그러므로 상대와 대립이 강하게 생길 확률이 높네요. 가족이든 동료이든 간에, 말을 아끼고 부드러운 태도로 상대를 대하세요.

 
1956년생
 와우~ 기대하던 사람과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진행해보세요. 만나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운이니 추진력이 필요해요. 무리 없이 당신의 계획대로 진행될 것이니 걱정은 하지 마세요.

 
1944년생
 어머, 오늘은 청소를 하는 것이 좋겠네요. 복잡한 생각은 잊고 하나둘 정리하는 마음으로 청소를 시작하세요. 그래야 오늘 일어날 불안한 수들이 별 탈 없이 지나갈 수 있어요.
 

*닭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3년생
 서두르면 공든 탑도 무너져요. 혼자 고집을 부리지 말고 친구나 선배의 조언을 따르고,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 하군요. 좋은 일이 곧 생길 것이니 조급해 하지 마세요.

 
1981년생
 와우~ 나의 매력이 어필되고 상대에게 내 능력을 인정받기 최상의 날 이군요. 동창회 모임이나 비즈니스 상의 미팅 등 모든 인간관계에서 좋은 일들이 생길 거예요.

 
1969년생
 망설임이 필요 없겠군요. 귀인의 도움이 따르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거예요. 바삐 나의 본 업에 충실하고 계약이나 매매 등, 준비하는 일이 있다면 결정하기 좋은 날 이군요.

 
1957년생
 어디로 떠날지 고민이 된다면 처음 계획했던 여행지가 가장 좋아요.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겠지만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다녀올 수 있어요.

 
1945년생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는 하루가 되겠네요. 하지만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는 걸 기억하세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일의 방향이 결정되니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개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4년생
 중요한 일에서 스스로 칼자루를 잡고 있는 상황이군요. 그러나 변화가 많아 신중해야 되요. 본인에게 좋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으니 마음을 좀 더 여유롭게 지니고 기다려 보세요.

 
1982년생
 금전적으로 이익이 생기는 날 이군요. 주식이나 매매 등 돈 관리 능력이 탁월 해지고, 주변의 도움으로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겠네요. 사람들과의 만남이 즐겁고 보람 차겠군요.

 
1970년생
 법 보다 앞 선 것이 상식이며 희생 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지니면 승산이 있는 특별한 날 이예요. 나보다 어려운 사람을 살펴보세요.

 
1958년생
 팔고 사는 것에 대해 고민이 있다면 날려버리세요! 오늘은 망설이지 않고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문제없어요. 생각보다 큰 이익을 보게 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1946년생
 음, 이기는 게 좋은 것 만은 아니에요. 상대와 의견 조율에 좀 더 신경 쓰고 일에 대한 문제를 다른 사람에게서 찾으려 하지 말고 나를 먼저 되돌아본다면 쉽게 마무리 질 거예요.


*돼지띠의 2020년 10월 3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5년생
 앗~ 오늘은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이 들릴 가능성이 적어요. 마음을 비우고 다른 일을 찾아보는 것이 현명 하겠군요. 망상에 빠지기 쉬운 날이니 더욱 내 일과 학업에 충실하세요.

 
1983년생
 앗! 오늘은 나의 말 실수나 독선적인 행동으로 인해, 애정 전선에 먹구름이 낄 까 걱정이네요. 특히 음주 가무로 인한 구설과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경거 망동을 삼가 하세요.

 
1971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 상에 문제가 생기겠군요.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니, 지나친 욕심을 버리세요. 사회 생활 보다는 가정을 돌보는 일에 충실해야 되겠군요.

 
1959년생
 크고 작은 문제가 있었던 상대에게 갑자기 연락이 오거나 인간적인 모습으로 사과를 청해오면 최대한 수용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아요. 앞으로 더 좋은 인연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1947년생
 가벼운 두통이 있을 수 있어요. 몸 상태가 좋지 않은데 억지로 컨디션을 끌어올리려 하면 할수록 금방 지칠 거예요. 하루 일과가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한 박자 쉬어가세요.


자료 사주닷컴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67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