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그룹 '엑소' 백현이 팀 동료 찬열에 대해 루머를 퍼뜨리는 네티즌에 대해 발끈하고 나섰다.

백현은 30일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내 지인 누군데. 요녀석. 아 흔들 흔들”이라는 글을 적으며 직접 부인했다.

29일 백현과 찬열의 지인이라고 주장한 A씨는 찬열의 사생활 논란 이후 “들리는 소문이나 네가 하는 언행과 행동에서 역시 친구로만 지내는 게 딱 좋을거라 생각했다. 내 생각과 촉은 역시나 틀리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지금 이 상황은 다 너의 업보다”라고 첫 글에 대해 동조하며 폭로성 글을 올렸다.

A씨는 특히 “넌 욕심도 욕심이지만 야망이 덕지덕지 묻어있는 친구였다. 백현이로 인해 알게 됐던 너는 생각보다 좋은 녀석이라 생각했지만 들리는 소문이나 니가 하는 언행과 행동에서 역시 친구로만 지내는 게 딱 좋을거라 생각했다"며 "듣는 내가 인상이 절로 찌푸려질 너의 언행들로 너에게 너 말하는 거 조심하라고 한 적 있을 거다. 너는 그때 뭐라고 했는지도 기억 안 나겠지만 나는 똑똑히 기억난다. 어차피 이래도 좋아해줄 사람들은 날 좋아해준다고, 그래 기만이었다. 널 좋아해주고 응원해주고 믿어주는 사람들에 대해 최소한 예의도 없더라”라고 폭로했다.

또 “넌 제발 좀 남 탓하기 전에 본인부터 돌이켜보고 반성부터 해. 친구들한테 사과도 좀 하고”라며 “내 성격 뻔히 알면서 좋은 소리 못 들을 거 각오했어야지. 전화해서 애들 입단속부터 시키려는 너는 아직 멀었다. 찬열아 제발 정신 차려 백현이도 너처럼은 안 살아”라고 언급했다.

앞서 찬열은 자신을 전 여자친구라 주장한 B씨의 폭로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B씨는 29일 찬열이 3년 여의 교제기간 동안 BJ 승무원 유튜버 걸그룹 등 10여명의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했다.

그러나 B씨를 거들고 나선 A씨의 주장이 허위로 드러나며 B씨의 폭로에도 의구심이 들게 됐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70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