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하이엔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에서 제15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의 일환으로 온택트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 캠페인에 한뜻을 모으기 위해 뮤지션 로꼬, 새소년, 아이즈원, 이하이가 참여했다. 

<더블유 코리아>는 콘서트 공개에 앞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티저 영상을 발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래퍼 로꼬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잠이 들어야’를 비롯해 히트곡인 ‘시차’와 ‘시간이 들겠지’를 부르며 반가운 모습을 드러내고, 세계적인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는 3인조 록 밴드 새소년(보컬 황소윤, 드럼 유수, 베이스 박현진)은 ‘난춘’, ‘집에’, ‘파도’를 통해 파워풀하고도 인상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그룹 아이즈원은 멤버들 전원이 ‘완전체’로 출동해 ‘FIESTA’, ‘환상동화’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이하이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새로운 분위기의 ‘Rose’와 ‘홀로’를 열창하며 소울풀한 시간을 선사한다. 

서로 다른 장르의 네 아티스트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 채울 ‘LOVE YOUR W’ 온택트 콘서트는 오늘 10월 30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 최초 공개 형식으로 선보일 이 시간대에는 실시간 채팅창도 마련되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소통이 기대된다. 

한편 ‘LOVE YOUR W’는 유방암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06년부터 15년째 이어온 자선 캠페인으로, <더블유 코리아>는 이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을 매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며 저소득층을 위한 유방암 수술 및 검진과 치료비 사업에 지원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70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