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쥐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6년생
 쉴 틈 없는 하루 일과가 매우 벅차 보여요. 공부도 적당한 휴식을 취해야 집중력이 오를 거예요. 커플은 사소한 일로 다툴 수 있으니,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1984년생
 앗~ 오늘은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이 들릴 가능성이 적어요. 마음을 비우고 다른 일을 찾아보는 것이 현명 하겠군요. 망상에 빠지기 쉬운 날이니 더욱 내 일과 학업에 충실하세요.

 
1972년생
 앗! 오늘은 나의 말 실수나 독선적인 행동으로 인해, 애정 전선에 먹구름이 낄 까 걱정이네요. 특히 음주 가무로 인한 구설과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경거 망동을 삼가 하세요.

 
1960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 상에 문제가 생기겠군요.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니, 지나친 욕심을 버리세요. 사회 생활 보다는 가정을 돌보는 일에 충실해야 되겠군요.

 
1948년생
 크고 작은 문제가 있었던 상대에게 갑자기 연락이 오거나 인간적인 모습으로 사과를 청해오면 최대한 수용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아요. 앞으로 더 좋은 인연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1936년생
 가벼운 두통이 있을 수 있어요. 몸 상태가 좋지 않은데 억지로 컨디션을 끌어올리려 하면 할수록 금방 지칠 거예요. 하루 일과가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한 박자 쉬어가세요. 


*소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7년생
 오늘은 당신의 날! 여기저기서 축하받을 일이 생기네요. 무엇을 하든 긍정적인 결과를 얻으니, 짝사랑 중이라면, 자신감을 가지고 고백해보세요.

 
1985년생
 와우~오늘 만큼은 행복한 당신! 내가 원하면 든든한 후원자를 만나니 무슨 어려움이 있을까요? 완벽한 도움을 받거나 연인의 사랑으로, 마음이 안정되고 기쁜 하루를 보내겠군요. 

 
1973년생
 와우~ 오늘은 생각지도 않은 데이트 신청을 받는다던가 나의 인기가 치솟는 군요. 소극적인 자세는 금물! 자신있게 나의 장점을 어필해 보세요. 해피한 시간들이 예상되네요.

 
1961년생
 계획하는 모든 일이 순조로워 좋은 결과를 맺겠군요. 결단력과 에너지가 넘치니 멈추지 말고 앞으로 정진해 가세요. 자신이 원하는 소기의 목표를 달성하기 참 좋은 날 이에요.

 
1949년생
 앗! 예정에 없었던 손님의 방문으로 뜻하지 않은 지출이 있을 수 있어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지출의 규모가 클 수 있으니 주머니 사정을 각별히 신경 써야겠군요.

 
1937년생
 우와~ 오늘은 어디를 가던 기분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가볍게 등산하는 것은 물론 사랑하는 사람과 드라이브를 하는 것도 문제없으니 오늘만큼은 여유를 즐기세요. 


*호랑이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8년생
 살다 보면, 누구나 슬럼프 시기가 오죠. 공부를 하다 지칠 때에는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여행을 떠나기 좋은 날이에요.

 
1986년생
 시간이 된다면 잠시 드라이브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친구나 애인과 부담없이 떠나는 단거리 여행에서 커다란 행복을 느낄거예요. 오늘은 일이나 학업에는 집중이 되지 않는군요.

 
1974년생
 오늘은 나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는군요. 그 동안 계획했던 일 들에 대한 진행이 원만히 이루어 지네요. 통신 관련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매우 큰 상이나 업적을 남길 수 있겠군요.

 
1962년생
 노력한 만큼 이익이 생기겠군요. 모처럼 에너지가 넘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순간이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도 생기겠군요. 

 
1950년생
 가볍게 넘어갈 수 있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잘잘못을 따지느라 시간과 감정을 허비하지 마세요. 이기려고 한다면 더 승산이 없으니 언성을 높이기보다는 대화로 풀어나가세요.

 
1938년생
 여행을 떠나기 아주 좋은 날이에요! 가뿐한 마음으로 가까운 산책로를 걷는 것도 좋지만 한두 시간 떨어진 교외로 나가 시간을 가진다 해도 완벽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토끼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9년생
 자존심 때문에 손해를 볼 수 있어요. 마음을 열고, 지혜롭게 행동하면 주변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불안과 걱정이 앞서지만, 노력한 만큼 대가가 따를 거예요.

 
1987년생
 와우~ 오늘은 돈이 나를 따르는 날! 용돈이나 월급을 받고, 거래에서는 상당한 이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의 날이군요. 단, 이성과의 말장난이 큰 다툼으로 번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1975년생
 오늘은 애정 운이 잠시 저조하군요. 연인과의 약속은 내일로 미루고, 나 자신을 위해 시간을 보람 되게 활용해 보세요. 열심히 움직이면 능력을 인정 받고 칭찬 받을 일이 생길 거예요.

 
1963년생
 몸이 바쁘고 힘든 가운데 거래 물량이 대량으로 이루어 지니 상당한 이익을 올릴 수 있겠군요. 하는 일에 보람을 얻게 될 것이나 가정에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깊게 살펴 보세요. 

 
1951년생
 좋은 소식이 오기만을 기다리기 보다 내가 먼저 주변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야 해요.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해요.

 
1939년생
 지금 상황이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생각하는 것보다 무난하게 진행될 수 있어요.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하니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진행하세요. 


*용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0년생
 시간에 쫓겨 일을 서두르다 보면, 실수할 수 있어요. 책임질 일이 있다면, 당당하게 잘못을 인정해보세요. 오늘은 친구들과의 만남으로 즐거운 일이 생겨요.

 
1988년생
 오늘은 평범함 속의 행복을 추구하세요. 무언가 큰 일을 시도하기엔 역부족의 날이에요. 나를 낮추고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그저 학업이나 내 일에 충실해야 되는 그런 날이에요. 

 
1976년생
 결단력이 필요하군요. 당신의 힘으로 해결 할 수 없는 일을 붙들고 애를 태울수록 손해 예요. 다른 일에 관심을 기울이고 노력해 보세요. 또 다른 희망이 찾아오고 있으니까요.

 
1964년생
 물건을 구입하거나 파는 일에 변동 수가 있어요. 뜻밖의 자금이 지출되니 답답 하군요. 경제적인 측면을 다시 한 번 재정비 하세요. 애정 적으로는 평온하고 해피한 시간이 되겠군요.

 
1952년생
 오늘 당신의 역할은 악역인 것 같네요. 자꾸만 약해지는 마음을 뒤로하고 일찍 정리하는 것이 제일 유리해요. 미련이 남겠지만 훌훌 털어버리고 마음을 다잡아 다음을 기약하세요.

 
1940년생
 마음이 조급해도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것보다 지금까지 진행했던 일들을 계획적으로 실천하는 것이 오히려 답이 될 수 있어요. 여유를 가지고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하겠네요.
 

*뱀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1년생
 컨디션이 저하되면, 집중력이 떨어지니 건강부터 챙겨야 해요. 평소보다 운동량을 줄이고, 에너지를 축적하세요. 애정운이 따르니 즐거운 만남이 생기겠군요.

 
1989년생
 집중력이 생겨 공부에 몰두할 수 있고, 친구들과의 우정 또한 두텁게 쌓아 갈 수 있는 날 이군요. 내가 모르는 분야는 친구나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성적이 오르는 등 기쁨이 따르네요.

 
1977년생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 들이 빛을 발하겠군요. 노력한 만큼 결실을 맺고 앞으로도 발전이 있으니, 더욱 성실하고 계획적으로 일을 추진해 보세요. 눈 앞 에 성공이 보이는군요.

 
1965년생
 당신 에게 모든 면에서 유리하군요. 돈이든 사랑이든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지니, 행복 하겠군요.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1953년생
 신중하고 싶어도 불안한 것이 지금 상황이라고 할 수 있어요. 불안함이 커져 계속 실수를 저지르게 되면 문제가 커지게 되니 마음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1941년생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돈이 들더라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집중해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건강을 잃으면 다시 제자리를 찾기 힘들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말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0년생
 어디론가 떠나 버리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군요. 가까운 교외로 나가거나 산책 등,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아요. 내일을 위해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1978년생
 집을 떠나면 분실이나 구설수 등이 생기고, 타인으로 인해 괴로움을 당할 수 있어요. 가급적 대인 관계를 잠시 미루로, 혼자 하는 공부나 자신의 전문적인 일 에 집중 하세요. 

 
1966년생
 권태감과 피로감이 함께 밀려 오는군요. 컨디션이 저조하나, 산더미 처럼 일이 쌓여 있네요. 자존심 때문에 주변의 도움을 마다하지 마세요. 나를 적극 지지해주는 사람이 있군요.

 
1954년생
 오늘 정말 무슨 날인가 싶을 정도로 당신의 말을 깊게 들어줄 사람을 찾기 쉽지 않겠어요. 대인관계가 불안정하니, 오늘은 일찍 집에 들어가 나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네요.

 
1942년생
 우와~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는 오늘! 지금까지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참고 견뎌온 대가가 곁에 머물고 있으니 차분하게 기다리세요. 급할수록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시길 


*양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1년생
 그 동안 진행해 오던 학업이나 업무에 차질이 있군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생님이나 친구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오늘만큼은 친구나 연인에게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1979년생
 직장 동료 들과 마찰이 있고, 신경전으로 몹시 피곤해 질 수 있겠네요. 심리적인 여유를 가지세요. 연인 이나 가족 과의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모든 스트레스가 날아 갈 거예요. 

 
1967년생
 어떤 사안에 후회가 미련이 남아 있군요. 가까운 사람의 조언이 필요한 시점이네요. 경쟁이나 의구심 따위는 던져 버리고, 나를 지지해 주는 사람과 함께 일을 극복해 나가세요.

 
1955년생
 운전면허가 있다면 오늘은 없다고 생각하세요~ 운전을 하기 보다 가벼운 산책로를 걸으며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당신에게 훨씬 유리하다는 것을 꼭 기억하세요. 

 
1943년생
 일이 잘 풀리지 않겠지만 상심하긴 일러요.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헛되지 않았다는 건 자신이 가장 잘 알고 있지 않나요? 건강을 챙기며 조금 더 기다리면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원숭이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2년생
 차분히 계획했던 일에 문제가 생기니, 황당하지만 솔루션을 찾아 나서야 되요. 누구보다 바쁘고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움직여야 되요. 이성간의 언쟁도 무조건 조심하세요.

 
1980년생
 와우~ 애정 운이 최상에 이르니 바삐 움직이세요. 나의 매력과 능력을 상대에게 인정 받게 되거든요. 특히, 애인 과의 혼담이 성사 된다면 가정에 행운이 깃 들 거예요.

 
1968년생
 와우~ 나의 능력을 인정 받거나 이익이 생기는 날 이군요. 그 동안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나네요. 축하 받을 일이 생기고 분주하겠군요.

 
1956년생
 별다른 성과를 기대하기 힘든 오늘이지만 더욱 조심해야 할 것은 감정 소모와 재물의 손실이에요. 시간 낭비만 하게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 써야 함을 잊지 마세요.

 
1944년생
 어머나, 금전운이 정말 좋아요. 동쪽에서 매매가 일어나 수익을 남겨줄 거예요. 다른 사람의 의견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을 믿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닭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3년생
 어쩌면 저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줄 수 가 있을까? 허탈감과 황당함에 뒷 목이 팍팍 떙기네요. 이성간의 만남에 장애물이 생기는 하루이니 바짝 긴장하고 센스있게 행동해야 되요.

 
1981년생
 이별 운이 깃들어 있군요. 처음애는 서로 좋았다가 끝이 좋지 않으니 말을 아끼고 또 아끼세요. 오늘 만큼은 약속을 뒤로 하고 나의 본 업에 충실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을 거예요.

 
1969년생
 다툼으로 인해 마음의 상처가 생길까 걱정이군요. 먼저 양보하고 상대를 배려해 보세요. 하는 일 에서는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으로 이익이 따르니, 적극적으로 만남을 추진해 보세요.

 
1957년생
 설상가상으로 힘든 일이 한꺼번에 몰려오고 있어요. 업무가 더 많이 늘어나고 상사로부터 좋지 못한 질책을 받을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되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1945년생
 당신을 걱정하는 마음으로 시작된 애정 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들릴 수 있어요. 어쩌면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이해심을 가지고 상대방의 진심 어린 걱정을 무시하지 마세요. 


*개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4년생
 오늘은 대인 관계가 원만하지 않겠군요. 상처를 받는 것은 바로 나이기 때문에 다툼을 피하세요. 친구들과의 만남 보다는 내가 하는 일에 충실하는 것이 후회를 만들지 않을 거예요.

 
1982년생
 멀리서 들려오는 음악 소리가 명쾌하게 들릴 정도로, 왕성한 활동력을 보이겠군요. 부지런히 움직이면 능력을 인정받고,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서 좋은 결과 물을 만들수 있겠군요.

 
1970년생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 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동료가 아닌 내 편이 되어 줄 수 있는 친구나 배우자와 시간을 보내세요.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할 거예요. 

 
1958년생
 만남에 있어 뚜렷한 목적이 있다면 기대해도 좋아요. 너무 급하게 생각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좋겠군요. 한 보 양보한다면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1946년생
 에구, 어디에 부딪쳐 가벼운 타박상이나 외상을 얻을 수 있어요. 오늘은 집에서 독서를 하거나 음악, 영화 감상을 하며 움직이는 것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겠네요. 조심 또 조심하세요. 


*돼지띠의 2020년 11월 0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5년생
 와우~ 해피 바이러스가 나에게 다가오고 있네요. 오늘은 친해지고 싶은 사람과 쉽게 가까워 질 수 있겠군요.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사이 라도 아무 문제가 없는 좋은 날 이군요.

 
1983년생
 와우~ 부와 명예가 함께 따르는군요. 노력했던 결실이 맺어 지고 있는 순간이니, 완벽하게 일을 매듭 지어 보세요. 능력을 인정받고 축하 받을 일이 생겨나겠군요.

 
1971년생
 바삐 움직여서 일을 도모하면 큰 것을 얻게 되는 기분 좋은 날 이예요 마음도 몸도 가볍고 상쾌하니, 뛰어난 결단력과 포용력으로 일을 완벽하게 추진하게 될 거예요. 

 
1959년생
 앗!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니 주변 사람으로 인해 그동안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갈 수 있어요. 이번 기회에 주변을 꼼꼼하게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야 대비할 수 있겠군요.

 
1947년생
 오늘 어딘가에 방문을 하기로 약속이 되어있나요? 즐거운 담소를 나눌 수 있겠네요. 당신이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겠네요. 행운이 당신의 곁을 머물고 있으니 걱정 마세요. 


자료 사주닷컴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72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