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행복누리축제’3회차가 지난 10월 31일(토)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이용한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비대면 3회차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2018년도부터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과 지속적으로 교류해온 라오스 해외청소년들의 응원메세지 영상과 테라리움 힐링체험키트 등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비대면 문화·예술의 장으로써 운영되었다.

청소년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모이지 못해 연습량이 다소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열정으로 밴드,댄스, 치어리딩 등 다채롭고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집에서 즐기는 체험키트와 시청자와 함께하는 채팅 이벤트 등 사회적 거리두기로 침체되었던 분위기를 잊고 활기를 불러일으켰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조경서 관장은“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3회차를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지친 청소년들과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삶에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균형있는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올해 행복누리축제는 이번 3회차 어울림마당을 포함한 총 5회를 진행 할 예정이며 남은 2회 일정은 11월 14일(토), 12월 5일(토) 청소년수련관에서,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대면 및 비대면으로 운영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기타 문의 사항은 ☎031) 825-9548로 연락하면 된다.

 

lyj3368@paran.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78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