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별내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창식)는 지난 1일 별내동에 거주하는 80세 이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봉사를 진행했다.

별내동주민자치센터 2층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남양주시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에서 추천받은 취약계층 어르신 5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별내동주민자치위원회 나눔분과에서 주관하고 별내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 풍양사진연구회에서 참여했다.

이날 촬영은 촬영 전 행사장 방역, 1시간 간격으로 10명씩 촬영 및 촬영 대기자 간 1m 거리두기 등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되었다.

촬영과 진행을 맡은 봉사자들은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이 진행되는 동안 어르신들이 밝은 표정으로 촬영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어르신들은 봉사자들에게 “이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어 고맙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경환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이런 값진 행사를 기획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를 드리고 어르신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lyj3368@paran.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80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