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임형국이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로 열일 행보를 이어 간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임형국이 기대작으로 꼽는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 출연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 (연출 송현욱/극본 백철현, 송자훈, 정혜은/제작 ㈜스토리티비, JTBC스튜디오)는 동명의 BBC 드라마를 원작으로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한정현(지진희 분)과 정의를 위해 최초의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 최연수(김현주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거대한 세력에 맞서 사랑과 정의를 지키려는 두 사람의 치열한 싸움이 시작된다. 감춰져 있던 진실 속에서 인간의 다면성과 옳고 그름에 관한 이야기를 치밀하게 쫓는다.

배우 임형국이 분할 ‘박두식‘은 극 중 베일에 싸인 탈북자이다. 미스터리 한 인물로서 극의 몰입도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이 증폭 된다.

임형국이 이번 ‘언더커버’에서 ‘박두식’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형국이 출연 확정 지은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는 2021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81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