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네이버 NOW. <킬링벌스 on NOW.>에 약 2년 만에 솔로 정규 2집 ‘TAKE’로 컴백한 송민호가 출연해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친다.

<킬링벌스 on NOW.>는 뮤지션들이 자신의 히트곡을 모아 라이브로 선보이는 딩고 프리스타일(Dingo Freestyle, DF)의 킬링벌스 콘텐츠를 DF 채널에 공개되기 전에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지난달 29일 첫 방송에는 긴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CL이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CL은 이날 방송을 통해 신곡 ‘HWA(화)’와 ‘5STAR’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한편, 쏟아지는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하면서 팬들을 열광케 했다.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킬링벌스 on NOW.>에는 정규 2집 ‘TAKE’로 컴백한 송민호가 출연한다. 힙합, 알앤비,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 모두를 송민호가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독창적인 음악 세계와 예술적 감성이 돋보이는 ‘송민호다운’ 음악으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한편, <킬링벌스 on NOW.>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네이버 NOW.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86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