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

프리미엄 샤워 에센스 브랜드 '시프트'가 특별한 할인 혜택과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프트는 안전한 식수 및 위생시설을 제공하고 오염 및 위험에 처한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블루워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블루워터 프로젝트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에게 더 나은 삶의 기회와 건강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고객의 구매금액 일부를 국제구호기구를 통하여 '식수 위생 사업'에 기부하며, 기부 코드 사용 시 2%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함께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착한 소비 캠페인’ 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참여방법은 제품 구입 시 기부 코드 'BLUEWATER '를 입력하면 된다. 자동으로 2%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일부는 '식수 위생 사업'에 전달된다. 또, 기부 코드를 사용하여 주문한 후, 시프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동반자 인증을 하면 인증 고객 1명당 1천 원이 추가 기부된다.

시프트 관계자는 "당사는 오랜 시간 안전하게 씻을 수 있는 물, 가정에서도 마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을 위한 샤워 에센스를 끊임없이 연구해왔다"며 "더 많은 이들에게 안전한 식수, 위생시설을 제공하고 각종 오염 및 위험에 처한 아이들을 보호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블루워터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많은 고객들이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길 바란다"며 "2% 추가 할인, 기부 등으로 고객에게도 뜻깊은 구매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88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