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가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멋과 위트를 폭발시켰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별 사진 8장과 단체사진 2장까지 총 10장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투비 포유(BTOB 4U)는 짙은 청록색 배경 아래 블랙 재킷과 셔츠로 멋을 내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강렬한 눈빛과 포즈로 시크하고 진중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장난감 새총과 목마, 거꾸로 든 책과 트로피를 활용한 위트 넘치는 모습으로 반전을 꾀하기도 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볼드한 액세서리와 브릿지 헤어, 핑크 컬러 염색 등 파격 변신을 시도하며 역대급 비주얼을 경신했다.

비투비 포유(BTOB 4U)는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이 뭉쳐 결성한 비투비의 새 유닛으로, 오는 16일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비투비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으로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비투비 포유(BTOB 4U)의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89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