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나띠(NATTY)가 퍼포먼스 기대감을 높였다.

나띠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 (테디 베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나띠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함께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만연하게 드러내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유발한다. 이와 함께 곡 제목과 같은 테디베어 인형이 함께 등장하며 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배가된다.

댄서들과 함께 한 퍼포먼스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깜찍함이 묻어나는 프레피 룩과 함께 한 나띠는 물오른 러블리함과 눈길을 사로잡는 춤선으로 안무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영상에 배치된 트렌디한 멜로디와 나띠의 상큼한 비주얼이 컴백에 대한 기다림을 더욱 고조시킨다.

나띠가 오는 12일 발표하는 신곡 ‘Teddy Bear’는 나띠가 전하는 또 다른 ‘꿈’을 향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통통 튀면서도 발랄한 음색이 돋보이는 나띠의 보컬과 중독적인 챈트 형식의 후렴구 멜로디,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 세련된 신스 베이스와 기타 리프 연주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나띠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98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