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가 신보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Show Your Love'를 비롯해 'Tension', 'Bull’s Eye', '신기루', '그대로예요'까지 총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비투비 포유(BTOB 4U)의 내면에 숨겨진 반전 매력들을 조명하며, 그룹 비투비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풋풋함과 완성도를 동시에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리드미컬한 리듬과 희망적인 메시지가 돋보이는 뭄바톤 댄스 곡으로, 비투비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EDEN)이 함께 작업해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비투비 포유(BTOB 4U)는 뭄바톤 댄스부터 R&B, 펑크 록 그리고 모던 록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통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세계를 표현함과 동시에 비투비 포유(BTOB 4U)만의 매력과 소화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 포유(BTOB 4U)의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2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