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시니어모델과정의 패션쇼, 정부의 방역지침 철저히 지켜

[천안=내외뉴스통신] 강순규 기자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평생교육원은 11월 11일 오후 5시 교내 조형관 시어터홀에서 ‘50+시니어모델과정 수료식 및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50+시니어모델과정 수료생들로 구성된 ‘백석비전사회공헌단’ 제1기 원우회는 대학 발전과 인재 육성을 위한 대학발전기금 250만원을 기탁했다.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중년 인생설계를 위해 참석해주신 참가자 여러분들의 열정에 감탄했다”며 “지역사회 대상 사회공헌활동으로 젊은이들의 롤모델이 되어주시는 여러분의 수료를 축하드리며, 전해주신 기금은 대학발전을 위해 귀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기금을 전달한 백석비전사회공헌단 제1기 김순옥 대표는 “훌륭한 강사진과 좋은 놀이터를 제공해주신 백석대학교에서 새롭게 만난 사람들과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봉사를 시작하기로 했다”며 “삶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소싯적 꿈을 찾게 해준 대학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뜻을 모았다”고 발전기금을 기탁한 동기에 대해 밝혔다.

한편 해당 과정은 충청남도 평생교육진흥원의 지역대학 특성화사업으로 올해 처음 시행한 사업으로, 도민들의 평생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지역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 및 평생학습문화 확산 등을 위해 마련됐다.

시니어모델과정은 12월 28일(월)부터 제2기를 선착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 평생교육원 누리집(http://edu.bu.ac.kr)과 전화(041-550-0663)로 문의하면 된다.

 

ksg461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29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