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신개념 뷰티 예능 <힙하게 플렉스>에서 공개된 아이템이 화제다. 

<힙하게 플렉스>는 네이버TV, 유튜브로 방영되는 힙한 신개념 뷰티 예능이다.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까지 요즘 잘 나가는 핫 아이템들의 장단점을 거침없이 소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MC로는 모델 겸 방송인 이연화, 인기 걸그룹 라붐의 해인, 래퍼 나다가 나섰다. 

금요일 정오에 공개된 <힙하게 플렉스> 1회에서는 촉촉한 보습 아이템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 날 MC 연화가 플렉스 백에서 꺼낸 첫 번째 아이템은 민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구하리의 ‘ATL 릴리프 크림’, ‘ATL 올인원 에센셜 미스트’ 2종이다.

MC들은 해당 제품에 대해 10대 후반과 20대 중반 여성들에게는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나다는 이 제품을 믿고 쓰는 화장품 ‘믿바화’라고 덧붙여 소개했다. 

화장품을 살 때 반드시 성분을 살피고 선택한다는 이연화는 ‘ATL 올인원 에센셜 미스트’ 성분을 보고, 더마클레라, 카모마일, 녹차, 병풀, 로즈마리 등 각질 제거 및 피부 진정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었다고 설명했다. 또 안개 분사로 가벼운 사용감과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도 소개됐다.

해인이 많이 사용했다는 ‘ATL 릴리프 크림’은 온천수, 아쿠아실,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호호바씨 오일 등 보습에 특화된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되었다. 여기에 피부 깊숙한 곳까지 작용하는 펩타이드 성분을 더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를 돕는다. 

방송 말미에는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사람, 피부에 열이 잘 오르는 홍익인간, 엄마와 아이가 함께 쓰는 화장품을 찾는 이들에게 스킨구하리 보습크림&미스트를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킨구하리의 ‘ATL 릴리프 크림’, ‘ATL 올인원 에센셜 미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6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