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장재인의 자서전과 같은 첫 정규앨범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장재인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불안의 탐구’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장재인의 정규 1집 ‘불안의 탐구’에는 타이틀곡 ‘한숨으로 나온 후회’를 비롯해 ‘All the lies (올 더 라이즈)’, ‘상상’, ‘날개’, ‘집 지키기’, ‘먼지’, ‘이상견빙지 (履霜堅氷至)’, ‘만월블루스’, ‘Pale Christmas (페일 크리스마스)’ 등 아홉 곡이 빼곡히 수록됐다.

타이틀곡 ‘한숨으로 나온 후회’는 스물한 살의 장재인이 만들었던 노래가 재탄생된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많은 사람들에게 갚을 수 없을 사랑을 받았지만 그럼에도 내 자신을 좋아하고 용서하는 것이 쉽지 않았던 장재인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전곡 장재인이 작사, 작곡한 트랙들로 채워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그동안 여러 채널을 통해 공개됐던 장재인의 자작곡들이 담겨 있는 점 역시 반가움을 자아낸다.

한편, 장재인의 정규 1집 ‘불안의 탐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6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