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밴드 디코이(D.COY)가 '제1회 아시안 탑밴드(ATB)'에 도전장을 내민다.

롤링컬쳐원에 따르면 디코이는 오는 14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하는 광주 MBC 프로그램 '아시안 탑밴드 코리아'에 출연한다. 이들은 디코이만의 감성적이면서도 강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제1회 아시안 탑밴드'는 아시아 7개국 방송사의 국제 공동제작 밴드 경연 프로그램으로, 실력 있는 아시아 밴드 뮤지션을 발굴하고 이들을 세계 음악 시장에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최종 우승 밴드는 아시아 7개국의 음악 프로그램 및 페스티벌 출연을 지원받게 된다.

디코이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아시안 탑밴드 코리아'는 '제1회 아시안 탑밴드'에 도전할 국내 최고의 밴드를 가리는 예선 관문. 디코이는 사전 심사에서부터 눈도장을 제대로 찍으며 '아시안 탑밴드 코리아'에 합류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아이돌 밴드. 지난 2월 '컬러 매직(COLOR MAGIC)'으로 데뷔해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해 대중의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엔 두 번째 싱글 '고 어웨이(GO AWAY)'를 발매한 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디코이 측은 "한국은 물론 아시아 각국의 매력 넘치는 밴드가 총 출동하는 축제인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밴드 디코이만의 특별한 매력에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디코이가 함께하는 '아시안 탑밴드 코리아' 첫 방송은 14일 토요일 오후 8시 50분 광주 MBC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MBC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8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