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프로듀서 우기(WOOGIE)가 감각적인 신곡으로 돌아온다.

하이어뮤직 소속 프로듀서 우기(WOOGIE)는 16일 저녁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PARADISE(파라다이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3주간 그는 인스타그램 내 별도 계정을  통해 지난 그의 작품들을 비주얼 영상들로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싱글의 비주얼 영상 역시 그 결을 이어받아, 낙원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비주얼라이저 티저로 완성돼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감각적인 영상 구성과 함께 귓가를 사로잡는 멜로디가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영국 출신의 DJ 겸 프로듀서이자 딘(DEAN)과 컬래버레이션에 나서기도 했던 ROMderful(롬더풀)의 감미로운 보컬이 일부 담겨 눈길을 끈다. 이번 신곡 ‘PARADISE’에는 ROMderful 외에도 AOMG 소속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펀치넬로가 피처링에 나서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우기의 이번 신곡은 지난 5월 발표한 싱글 ‘Better (Feat. Golden)’ 이후 6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것이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로꼬부터 마마무 화사와 황소윤(새소년), 골든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그려온 우기가 신곡 ‘PARADISE’로 또 한 번 리스너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우기의 새 싱글 ‘PARADIS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9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