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싱어송라이터 WH3N(웬)이 첫 정규 앨범 ‘bornxoxo’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앨범 ‘bornxoxo’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흑백 영상 속 감성적인 소품들과 WH3N(웬)의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가 담겨있어, 이번 앨범에 담겨있을 WH3N(웬)만의 독보적 감성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영상 중간에는 영어로 된 가사가 공개되었는데, 이 가사가 과연 어떤 곡에 대한 가사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WH3N(웬)의 정규 앨범 ‘bornxoxo’에는 ‘작별 인사 없는 밤이야’, ‘Only One’, ‘New York (Feat. 볼빨간사춘기) (D-day Ver.)’, ‘아주 어렸을 때엔’ 등 WH3N(웬)이 직접 작사, 작곡한 총 11트랙이 빼곡히 수록되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정규앨범. WH3N(웬)은 이번 앨범에 오직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를 담아내어 WH3N(웬)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WH3N(웬)은 싱글 앨범 ‘비밀’, ‘기억’, ‘into your arms’ 등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참여, 타 가수 피처링 등으로 독보적인 감성과 유니크한 음색을 가진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WH3N(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bornxoxo’는 다가오는 11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23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