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참여한 독보적 분위기의 tvN ‘구미호뎐’ 새 OST가 베일을 벗는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측은 19일 오후 6시 일곱번째 OST인 오마이걸 유아의 ‘Stay With M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Stay With Me’는 극중 이연(이동욱 분)이 오랜 시간 애타게 기다려온 사랑 아음(남지아, 조보아 분)과 재회하면서 기억 속에 아련하게 남아있던 사랑이 다시 선명해진다는 애틋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정식 발매 전인 지난 18일 ‘구미호뎐’ 스페셜 방송 ‘구미호뎐-600년의 전설’ 엔딩에 삽입돼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유아의 신비롭고 매력적인 음색이 방송을 통해 깜짝 공개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최근 ‘구미호뎐’에서 ‘연지아’ 커플은 차근차근 위기를 극복해 나가며 깊은 설렘과 가슴 저릿한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다. 이 가운데 유아가 가창한 ‘Stay With Me’는 극중 러브라인에 힘을 실어주며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tvN ‘구미호뎐’ OST Part7 오마이걸 유아의 ‘Stay With Me’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27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