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

식품 브랜드 바로푸드의 사과초모식초분말 제품이 출시된 지 두 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판매량이 2만 병이 넘어섰다.

전 세계적으로 사과초모식초가 유기산이 높은 제품으로 알려지며 국내에서도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중이다. 외국에서 인지도 높은 애플사이다비니거(Apple cider vinegar)가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사과초모식초이다.

신맛이 강해 액상형태로는 목 넘김이 어려운 식초를 간편한 분말형태로 만들어, 일반 식초와는 달리 사과향이 나는 새콤한 맛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푸드의 사과초모식초분말가루이다.

사과를 갈아서 아무것도 넣지 않고 자연 그대로 발효를 시키면 사과주가 되고 이후 식초로 바뀌는데 이때 식초 안에 보이는 자연 침전물이 바로 초모이다. 초모는 자연 발효 식초에서 얻을 수 있는 보물로 발효균과 효소가 결합하여 생기는 유기산 물질이다. 유기산은 인체 신진대사에 주요한 역할을 하는 물질로 식초에는 60여 가지가 넘는 유기산이 함유되어 있다. 이에 식초를 꾸준히 섭취하면 우리 몸의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고 독소 배출을 기대할 수 있다.

바로푸드 사과초모식초분말가루는 품질 좋은 국산 사과 외에는 설탕, 감미료, 착향료, 색소, 정제수 등의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아 자연 발효된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최근 바로푸드에서는 사과초모식초분말에 이어 파인애플초모식초분말 제품을 출시 했으며 파인애플식초가루도 역시 비정제로 만들어져 초모가 그대로 함유되어 영양이 풍부하게 담긴 제품이다.

바로푸드의 식초분말가루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바로푸드 공식몰과 대형 오픈마켓, 네이버쇼핑, 온라인 제휴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29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