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WH3N(웬)이 11월 23일에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 ‘bornxoxo’의 타이틀 곡 ‘Only One’의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앨범 ‘bornxoxo’의 타이틀 곡 ‘Only O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연인의 시점에서 WH3N(웬)과 배우 조여은의 모습이 담겨있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소중함이 듬뿍 묻어난다. 또한 타이틀 곡 ‘Only One’에 대한 ‘유일한 내 그대여 / 모든 것이 끝나는 그날에는 그대 곁이길 바라요 / 나의 곁이길 바라요’ 라는 가사도 함께 공개되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WH3N(웬)의 정규 앨범 ‘bornxoxo’에는 ‘작별 인사 없는 밤이야’, ‘Only One’, ‘New York (Feat. 볼빨간사춘기) (D-day Ver.)’, ‘아주 어렸을 때엔’ 등 WH3N(웬)이 직접 작사, 작곡한 총 11트랙이 빼곡히 수록되었다. 그 중 타이틀곡 ‘Only One’은 어떤 힘든 일이라도 극복할 수 있도록 해주었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소중한 마음이 담겨있는 R&B곡이다.

WH3N(웬)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정규 앨범 ’bornxoxo’에서 오직 자신만의 이야기로 쓰여진 노래를 담아내어 WH3N(웬)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WH3N(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bornxoxo’는 다가오는 11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정규 앨범 ‘bornxoxo’에 대한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29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