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를 필두로 복층빌라가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복층 구조로 지어진 곳들은 높은 층고를 지녔기 때문에 개방감이 훌륭하며, 별도로 제공되는 서비스면적들을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주거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를 위해 복층 빌라의 장단점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은 통상적으로 거실 쪽에 큰 창을 배치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채광이 좋고 인테리어적인 측면에서 뛰어난 편에 속한다.”라며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는 곳으로 조성하거나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연출하는 등 특색이 있는 집으로 꾸밀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복층 공간은 1층과 떨어져 별도로 조성된 공간인 만큼 냉난방비용이 추가로 발생한다.”라며 “냉난방시설이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과도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어 유의하여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수요자들을 위해 조언을 건네온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인천과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매매표에 따르면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30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