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에일리의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커버 영상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는 21일 "에일리가 커버한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Dynamite)' 영상이 최근 100만 뷰를 넘었다"라고 밝혔다. 

지난 11일 공개된 '다이너마이트' 커버 영상은 눈길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에일리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에일리는 '다이너마이트' 커버 영상에 앞서 지난 9월 가수 Abir(아비어)의 'Tango'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데뷔 이후 8년 만에 커버 영상을 공개한 에일리는 디테일한 표현력과 독보적인 음색, 다채로운 콘셉트의 영상미로 팬들을 만족시켰다. 또 앞으로 계속해서 공개될 에일리의 커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에일리가 재해석한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커버 영상을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에일리의 다양한 노래를 듣고 싶어 하는 '에일리언'(팬덤명)을 위해 매달 한 개의 커버송을 공개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일리는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31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