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강민혁 이정신)가 신곡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호평 속에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다.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6시 씨엔블루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의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 공개에 앞서 게재된 현장 사진에서 씨엔블루는 밴드 세트를 배경으로 따뜻하고 훈훈한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씨엔블루는 지난 17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RE-CODE’를 발매했다. 이들은 3년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새 앨범을 통해 화려함은 내려놓고, 한결 차분하게 짙어진 밴드 색을 보여주며 호평받고 있다.

정용화는 “예전에는 바쁜 스케줄 사이에 데드라인에 맞춰서 모든 작업을 완벽하게 끝내야 했다면 이번 앨범은 오래 생각하면서 우리 자신을 천천히 들여다보고, 다시 설정하고 새로운 곡도 해 보는 시간이 많았다. 그 결과물이다”라고 말하며 “그래서 이번 앨범이 더 애착이 가는 것 같다”라며 새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구성되어 30대로 접어든 씨엔블루의 자연스러운 삶의 변화와 깊어진 음악적 감수성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는 떠난 이의 빈자리 속에서 남겨진 일상을 살아가는 이의 복잡한 감정을 진솔하게 담은 곡으로, 강민혁은 “최종 가사가 나오기 전에 처음 들었는데, 그 때부터 ‘우리는 과거 현재 미래에 있어’라는 가사가 확 와 닿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32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