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P, 미2사단 70대대 장병들과 취약계층아동을 위한 김장나눔행사

[동두천=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국제피플투피플 동두천챕터(회장 김형익)와 미2사단 210포병여단 70대대(대대장 중령 LTC Scott P.McLendon), 동두천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회장 김경자)는 지난 21일 오전 보산동 시청각장애인센터에서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아동센터 취약계층 아동의 겨울나기를 위해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이번 김장봉사활동은 국제피플투피플 동두천챕터(이하 ‘PTP’)와 미2사단 210포병여단 70대대 장병, 지역아동센터가 함께 협력하고, PTP가 경기도 자원봉사활동 공모에 당선된 사업비를 활용하여, 지역의 취약계층인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시청각장애인을 위해 김장 150상자를 전달했다.

미2사단 210포병여단 70대대장은 “장병들이 시민들과 어울려 한국의 김장문화도 체험하면서, 지역주민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며, 특히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 도움을 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봉사현장에 방문하여 격려하며, “국제피플투피플 동두천챕터 회원들의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적 배려와 관심, 또한 지역에 주둔하고 있는 미2사단 장병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도움을 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고 지속적인 봉사지원도 당부하며, “또한, 시에서는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kisnews032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35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