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위아이(WEi)의 특별한 모습이 담긴 2021 시즌그리팅이 출시된다. 

위아이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21 WEi SEASON’S GREETINGS (2021 위아이 시즌그리팅)’의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쿨룩을 입은 채 정면을 응시하는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 여섯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서로 어깨동무를 하거나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친근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위아이의 ‘2021 WEi SEASON’S GREETINGS’은 2021년 캘린더와 플래너 등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필수품들 뿐만 아니라 DVD, 증명사진, 미니브로셔, 포토카드세트, 스티커세트, 클립보드 등 다채로운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무대 위에서와는 다른 위아이의 색다른 모습과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위아이는 단체 이미지 이외에도 개인 이미지, 유닛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2021 WEi SEASON’S GREETINGS’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시즌그리팅 상세 이미지와 판매 공지는 위아이의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위아이는 지난 10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 위아이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으로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를 선사해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35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