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루디밀러(Ruddie Miller)와 프로듀서 비하인더문(BehindtheMoon)이 싱글 ‘What U Wanna Do’를 발매한다.

‘What U Wanna Do’는 루디밀러 특유의 그루브한 보이스와 비하인더문의 시티 팝 비트가 어우러진 레트로한 사운드의 곡으로, 지난 9월 네이버 뮤지션리그에 선공개되는 동안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바 있다. 

이번 싱글은 래퍼 루디밀러와 시티 팝 프로듀서 비하인더문의 신선한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K팝스타 시즌2 라쿤보이즈로 데뷔해 홀로서기에 성공한 루디밀러와 ‘작은 유리병’, ‘너만의나’ 등 발표하는 곡마다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시티 팝 팬들 사이에서 믿고 듣는 프로듀서로 떠오르고 있는 비하인더문의 조합이 서로의 장점만을 더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들었다는 평이다. 

여기에 개성있는 일러스트로 주목받는 젊은 작가 달이 아트워크로 참여해 음악의 감성을 그림으로 녹여냈다.

루디밀러는 이달 말 ‘2020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 인터뷰와 라이브 영상 공개도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활발한 행보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루디밀러와 비하인더문의 싱글 ‘What U Wanna Do’는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36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