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케이티(KATIE)의 새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케이티(KATIE)는 오는 12월 4일 발매될 새 EP 앨범 'Our Time is Blue'의 트랙리스트와 2D로 표현된 이미지를 24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리드 싱글인 'Our Time'과 팔로우 싱글인 'Blue'를 비롯해 'Classic', 'Faux', 'Teach a man', 'Lullaby' 까지 총 여섯 곡의 리스트가 담겨 있다.

케이티(KATIE)는 이번 신보 'Our Time is Blue'를 통해 한층 깊어진 목소리와 확장된 세계관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코로나 블루'라는 긴 터널을 관통하는 이 시대 모든 이들에게 건네는 곡들로 이루어져 있어 정서적 연대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메인 싱글 곡인 'Our Time'과 'Blue'는 감성 R&B 곡으로, 극도의 외로움 속에서 피어난 맑은 영혼을 노래한다.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케이티(KATIE) 본연의 감성이 짙게 베어 있는 이번 신보를 통해 '믿고 듣는 케이티'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특히 케이티(KATIE)가 지난 4월 발매한 곡 ‘ECHO’가 빌보드를 비롯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에 공개될 프로젝트 역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이 날 케이티(KATIE)는 SF 애니메이션을 연상케하는 우주적 세계관 속 케이티의 Cyber Ego인 ‘2D KATIE’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는 단순한 사운드의 개념에서 벗어나, 케이티(KATIE)만의 세계관을 오리지널 웹툰 시리즈와 연결시켜 한층 더 깊고 넓은 감성을 확장해 나가는 ‘메타버스(metaverse)’ 프로젝트로 일종의 시그널이다.

케이티(KATIE)와 오리지널 웹툰 시리즈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공식 SNS를 통해 선보인다.

한편, 케이티(KATIE)의 새 EP 앨범 'Our Time is Blue'는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내 음원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콜럼비아 레코드 사의 UK 본사와 손을 잡고 진행했으며 오는 12월 4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40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