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업인단체협의회-진천청년회의소, 각각 200만원, 130만원 전달...송기섭 군수 "기탁자들의 온정이 담긴 장학금을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

[진천=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진천군 지역인재 양성의 주춧돌 (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따뜻한 나눔행렬이 지속되고 있다.

진천군농업인단체협의회(협의회장 김재갑)와 진천청년회의소(진천JC, 회장 손계진)는 24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장학금 200만원과 130만원을 각각 전달했다.

김재갑 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어린 꿈나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작은 마음들을 모아 담았다”며 “미약하나마 진천군 인재육성에 힘을 보태고 싶다”고 밝혔다.

손계진 회장은 “힘든 상황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청소년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싶다”며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서 진천의 미래를 밝혀주는 큰 일꾼으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학회 이사장인 송기섭 군수는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자분들의 따뜻한 정성을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42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