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입주가 가능하며, 주거품질 또한 아파트 못지 않다. 현재 신축빌라들은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 무인택배함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 아파타의 천편일률적인 구조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복층빌라부터 알파룸 등을 배치한 모던한 느낌의 신축빌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조를 자랑해 취향에 맞는 매물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등은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짙은데, 만약 입주를 희망하고 있다면 사전에 많은 정보를 가지고 주거지를 알아봐야 한다. 섣부르게 업체나 주거지를 선정할 경우 피해를 입을 수 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다년간 운영되어온 믿을 수 있는 신축빌라 분양 업체를 찾아 빌라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의 경우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365일 24시간 상담을 통해 수요자들의 안전한 매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매물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서비스들이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시세를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 마전동, 경서동과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에 거래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43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