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국민의힘 인천시당이 주관한 <제2기 인천정치아카데미>가 총 7주간의 교육 일정을 마치고, 11월 25일 19:30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정치 아카데미는 인천 지역 여성·청년 정치신인의 발굴과 육성, 및 지역 인재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체계적인 정치 교육을 목표로 실시했다.

20여명의 수강생이 참여한 제2기 아카데미에서는 인천 지역 각 당협위원장들의 지역정세 및 경제동향 등과 관련한 특강 외에 ▲한국보수정당이 만나야할 미래 ▲국민의 마음을 이끄는 말의 힘 ▲여론조사와 정치지형 등의 주제로 외부 전문가들의 초청강연이 이어졌다.

이학재 시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의 여파로 전국에서 유일하게 인천만 정치아카데미를 강행했는데도 인천 각지에서 예상외의 수강생이 모였다"고 강조하며 "이는 현 정권에 대한 절망과 새로운 정치지형을 갈망하는 시민들의 염원이 반영된 결과이며 이렇게 결집된 시민의 힘이 자유우파의 정권창출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축사에 나선 정유섭 전 국회의원(인천 부평 갑)은 "여러분과 같이 적극적으로 현실정치에 참여해야 세상은 바뀔 수 있는 것"이라 전제하며 "보수우파가 신봉하는 자유, 인권, 법치의 가치를 가슴에 새기고 각자의 분야에서 굳건히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국민의힘 인천시당은 앞으로도 정치신인 발굴 및 기존 당원 당직자들의 역량강화 등을 위해 정치아카데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46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