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tvN ‘구미호뎐’ OST를 통해 보컬 실력을 뽐낸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측은 26일 정오 여덟 번째 OST인 미연의 ‘My Destiny’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구미호뎐’의 마지막 OST인 ‘My Destiny’는 이연(이동욱 분)이 금기를 어길 수밖에 없었던 애절한 사랑을 가르쳐준 아음(남지아 분)을 다시 만나게 되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를 표현하고 있다. 두 주인공들의 마음을 섬세하게 설명해 주는 가사들과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구미호뎐’의 신비로운 판타지 로맨스를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드는 발라드다.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인 미연은 ‘My Destiny’를 통해 독특한 음색과 섬세한 감성을 전달하며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그간 (여자)아이들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주로 선보여온 미연은 이번 곡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tvN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tvN ‘구미호뎐’ OST Part8 (여자)아이들 미연의 ‘My Destiny’는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47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