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최정훈∙사이먼 도미닉∙아이즈원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MMA 2020(멜론뮤직어워드 2020)이 2차 라인업을 추가로 공개했다.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오는 12월 5일 열리는 MMA 2020 본 공연에 잔나비 최정훈, 사이먼 도미닉, 코드 쿤스트, 아이즈원, 더보이즈 등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우선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 창간 28주년 초특급 프로젝트 싱글 ‘RECONNECT’로 뭉친 잔나비 최정훈, 사이먼 도미닉, 코드 쿤스트는 MMA 2020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 싱글의 타이틀곡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는 팬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이 공감할 만한 노랫말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MMA 2020’이 코로나19 영향으로 음악 팬들과 아티스트들의 물리적 거리는 멀어졌지만 음악적 거리는 더욱 가까워지는 뮤직 페스티벌을 선사한다는 ‘Stay Closer in Music’를 콘셉트로 하는 만큼, 이들의 무대는 힘들고 지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음악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12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아이즈원, 더보이즈도 MMA 2020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글로벌한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아이즈원은 이번 무대에서 아름답고 청초한 무대를 꾸민다. 데뷔 3주년 맞이 프로모션 ‘THE AZIT: 永華’ 공개 소식을 전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더보이즈 역시 MMA 2020에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칠 계획이다.앞서 ‘MMA 2020’는 방탄소년단, 임영웅, 영탁에 이어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다양한 장르의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본식 참석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가호, 다모임(염따, 딥플로우, 팔로알토, 더 콰이엇, 사이먼 도미닉), 박문치, 이날치, 장범준, 재재, 정세운,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등도 MMA WEEK에 출연해 특별한 무대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 MMA 2020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MMA 2020은 오는 12월 2일~5일까지 온라인, 비대면으로 4일간 ‘MMA WEEK’로 진행된다. 멜론은 MMA WEEK 동안 콘셉트 ‘Stay Closer in Music’에 맞춰 사전 이벤트, 사전 공연, 메인 공연, 특별 영상 등 비대면 음악 축제에 맞는 다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479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