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YBM토익학원 대구 동성로센터가 토익고득점 비법을 공개하는 12월강의를 2일(수) 개강하며, 현재 수강상담과 신청이 진행 중이다. 취업과 졸업을 앞둔 대학생, 그리고 이직, 승진을 희망하는 직장인들에게 YBM어학원 동성로센터는 코로나시대에 맞는 학습방법을 제시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YBM토익학원 대구 동성로센터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현장강의는 물론 실시간LIVE를 통해서도 수강생들을 만나고 있다. 아직 현장강의 참석이 부담스럽거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여가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해 YOUTUBE/ZOOM/AFRICA 등을 통한 ‘실시간LIVE’로 현장강의를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강사와의 소통을 통해 일방적인 인강이 아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수강생들의 참여도와 관심이 뜨겁다. 그리고 수업이 끝난 후 제공되는 강의복습영상을 통해 내가 궁금했던 점을 한 번 챙겨볼 수 있고, 특강 영상 등을 통해 보너스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동성로YBM 관계자는 “이 모든 것들은 별도의 수강료 없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YBM토익학원 대구 동성로센터 강사들의 노력과 수강생들에 대한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다가오는 12월 17일(목)에는 공공기관채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LIVE 설명회를 ZOOM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의 설명회가 어려운 현 시점에서 온라인으로 수험정보와 채용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어 취업 준비생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뜨겁다.

YBM토익학원 대구 동성로센터는 ▶헌혈증 기증 시 수강료 10% 할인 ▶2020년 대학교 새내기 수강료 20% 할인 ▶전역장병 수강료 10% 할인 ▶대학교 휴학생 수강료 10%할인 ▶공무원준비생 토익수강료 20% 할인 ▶직장인 내일배움카드 할인 ▶일본어/중국어 신규생 수강료 20,000원 할인 등 다양한 수강료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 상담예약 등록시 또는 리뷰를 등록 시 마일리지 5,000점 + YBM굿즈 증정 ▶카카오채널 랜덤 이벤트 등 수강생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YBM에서 어학 성적뿐만 아니라 즐거운 학습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YBM토익학원 대구 동성로센터 에서는 코로나19에 대한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있다. 전국적으로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전문업체를 통한 방역은 물론 자체방역을 통해 쾌적한 학습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한 강의실 좌석배치, 학원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발열체크 후 YBM어플을 통한 출입대장 작성 등으로 수강생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YBM토익학원 대구 동성로센터은 반월당 13번 출구로부터 50M 떨어진 (구)중앙파출소 앞 협성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본관 뿐만 아니라 맞은편 2관까지 넓은 학습공간을 보유하고 다양한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50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