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달달한 R&B 소울 넘버로 컴백한다.

준(JUNE)은 오늘(2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달달한 고백송 ‘10cm’을 발매한다.

준의 싱글 ‘10cm’는 그루브 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R&B 소울 장르의 곡이다.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 스트링 스타카토 연주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캐럴을 연상케 하는 따뜻한 멜로디와 달콤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가사에는 썸 타는 과정에서 연인이 될 수 있도록 10cm씩 한 발짝만 더 다가왔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냈다. 특히 썸을 겪는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디테일하게 써 내려가 한층 더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준은 데뷔 전부터 방탄소년단(BTS)의 ‘Not Today’, ‘Lost’, ‘Awake’의 작사, 작곡에 공동으로 참여하고, 수란의 ‘오늘 취하면’, ‘Love Story’에 이어 최근 치즈(CHEEZE)가 발표한 싱글 ‘잘 자, 안녕’의 작곡, 편곡에 참여하는 등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준은 오늘(28일) 18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10cm’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52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