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러블리즈(Lovelyz) 미주가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예능 스타상의 영광을 안았다.

러블리즈 미주는 지난 27일 개최된 제28회 ‘2020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예능 부문 여자 스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세 예능돌’로서 입지를 굳혔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K-POP,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문화 연예 부문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를 선정해 수상하는 국내 최대 종합 예술 시상식이다.

미주는 “여자 예능 스타상이라는 좋은 상을 받는다는 게 너무 행복하고,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더 열심히 하는, 다양한 매력의 미주가 될 테니 지켜봐 주세요. 부모님과 러블리너스 사랑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2014년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로 데뷔한 미주는 이후 MBC ‘두니아’, KBS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넘치는 에너지와 탁월한 예능감으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단독 웹 예능 ‘미주픽츄’와 tvN ‘식스센스’, JTBC ‘아는 형님’ 등에 출연해 무대 위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52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