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오늘 28일, 배우 김보라와 함께 걷는 ‘경기 언택트 둘레길 걷기’ 프로젝트 김포 편이 공개되었다.

이번 김보라가 소개하며 걷는 김포 편에서는, 대명항이나 문수산성 입구에서 시작하여 내려갈 수 있는 김포 평화누리길로 가을을 수놓은 갈대밭과 함께 철책길 옆으로 넓게 펼쳐진 염하강을 함께 보며 걸을 수 있는 둘레길이다.

평소에도 걷는 것을 좋아하는 김보라는 “걷는 것이 최고, 가장 최고의 운동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으로 영상을 보는 내내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평화누리길을 걸으며, 오래 걸어본 기억, 한가해지면 해보고 싶은 것, 걸으며 건강해지기, 소중한 선물 등 모두 겪어봤을 법한 이야기와 진솔한 본인의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며 공감을 샀다.

김보라는 염하강 철책길의 종점인 대명항으로 이동하여 볼거리 많은 어시장과 맛있는 먹거리들을 직접 먹어보며 소개했다.또, “김포에 산 지 10년이 가까이 되었는데, 동네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아 김포에 이런 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다. 구석구석 숨겨진 명소가 많았는지 몰랐다”라며 평화누리길과 대명항에 대한 감상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김보라는 개인적으로 평화누리길 코스 중, 풍경이 너무 아름답고 탁 트인 염하강 철책길 강력 추천했다.

한편, 김보라의 ‘경기 언택트 둘레길 걷기 김포 편’ 영상은 경기관광공사 유튜브 채널 ‘체크인경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0일 오전 10시 ‘부천 편’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52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