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내외뉴스통신] 김의상 기자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경영학전공 소속 학생들이 11월 21일(토)에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사)한국경영컨설팅학회 ‘2020년 추계학술대회’ 대학생 논문 경진대회에서 2개 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대회에서 경영학전공(지도교수 이인구) 김형석, 권미림, 권순혁, 강고원 학생팀의 “뉴트로 마케팅을 통한 소주 브랜드 IMC전략”과 최윤석, 김찬영, 김건동, 이강준, 조성현 학생팀의 “용기내어 용기내세요: 친환경 제품인식에 따른 용기재활용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나란히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경영학전공 이인구 교수(지도교수)는 “이 번 대회에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출전한 팀들이 많았으나, 한국교통대 학생들의 논문은 이론과 실증을 바탕으로 도출된 실무적 시사점이 뛰어난 것으로 수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경영컨설팅학회는 기업경영, 경영컨설팅, 기타 이와 관련된 분야에 관한 연구를 목적으로 2000년에 창립된 학회로써 학회지 ‘경영컨설팅연구’를 발간하고 있다. 본 학회는 한국연구재단에 등록되어 있으며, 전국규모로 경영관련 학계 및 실무진들이 다수 학회 회원으로 참여하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학회이다.

 

udrd88@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56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