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취약계층 70가구에 사랑을 담은 김장김치 전달

[울산=내외뉴스통신] 유정숙 기자

남구 신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태수, 손영택)는 30일‘사랑의 김장담그기’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최하고 통장회(회장 박명구)가 지원한 이번 나눔행사는 관내 주민, 기관·업체가 내놓은 나눔천사 후원금을 통해 마련했으며 직접 마련한 김치는 관내 독거노인, 저소득가구 등 취약계층 70가구에 전달되었다.

손영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김치 나눔 활동이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 더 많은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신정3동을 만드는 데 앞장 서겠다”고 전했다.

박태수 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나눔 행사에 많은 힘을 보태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통장님, 후원자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층 밑반찬 나눔’, ‘독거노인 삼계탕 나눔’,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지원사업’, ‘명절 전통시장 상품권 지원사업’,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사업’등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positive081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57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