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와 사랑의 열매가 함께하는‘QR코드 기부’로 손쉬운 나눔 참여

  [부천=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

부천시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경기사랑의열매)가 손쉬운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부천시 기부전용 페이지’를 개설했다.

‘부천시 기부전용 페이지’는 경기사랑의열매 ‘2021희망나눔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손쉽게 나눔에 참여하여 이웃사랑을 이어갈 수 있는 언택트 모바일 기부 방식이다.

기부를 원하는 기부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QR코드를 스캔하거나 기부링크(URL)를 클릭하여 기부페이지로 연동되어 보다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기부페이지 내에서 신용카드, 온라인계좌이체, 포인트 중 1가지 방법을 택하여 기부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성금은 사랑의열매와 함께 부천시 내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 장애인,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족 등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긴급지원·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부천시 기부전용 페이지(QR코드 및 URL)’는 부천시 시정소식지, 10개 동 행정복지센터, 부천시 SNS, 각종 부천시 지역 온라인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부 전용 페이지를 거치지 않고 부천시 각 동에 안내된 모금 계좌를 이용한 기부도 가능하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0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