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트렌디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30일, 드레스(dress)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Kid Milli) 소속사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Bankroll(Feat. Okasian)’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서울 도심 곳곳을 누비는 자유분방한 모습의 키드밀리가 담겨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압도적인 스케일은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그간 실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비트를 선보이며 ‘천재 프로듀서’로 사랑받은 드레스(dress)와 힙합 신의 트렌드세터이자 독특한 플로우를 가진 래퍼 키드밀리(Kid Milli)의 협업은 ‘역대급 음원’ 탄생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랩 스타일을 소유한 힙합 뮤지션 오케이션(Okasian)이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며, 세 사람은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래퍼 키드밀리(Kid Milli)의 신곡 ‘Bankroll(Feat. Okasian)’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0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