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2PM JUN. K(준케이)가 12월 9일 오후 6시 신곡 '30분은 거절할까 봐'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JUN. K 미니 3집 '20분'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하고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JUN. K는 타이틀곡 '30분은 거절할까 봐'를 필두로, '집', '스케치북', '미끄럼틀', '평행선, '쉼표', 'Ms. NO TIME (Korean Ver.)'(미스. 노 타임 (한국어 버전))까지 총 일곱 트랙의 작업에 참여했다. 

JUN. K는 올해 2PM을 '역주행 아이콘'으로 자리 잡게 한 화제의 노래 '우리집'을 작사, 작곡했고 이외에도 '미친거 아니야?' 등 2PM 활동곡을 프로듀싱했다.

이번 신보에 수록된 전곡의 작사를 맡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30분은 거절할까 봐'는 이별을 직감한 남자가 30분은 너무 길고 10분은 짧으니, 마음을 표현할 수 있게 딱 20분만 시간을 달라고 애원하는 심정을 담은 노래다.

한편, JUN. K의 세 번째 미니 앨범 '20분'과 타이틀곡 '30분은 거절할까 봐'는 12월 9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0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