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해 3천여건의 생활불편사항 해결

[울진=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

경북 울진군(군수 전찬걸)이 운영하는 생활민원기동처리반이 군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울진군에 따르면 지난해 2164건의 생활불편사항을 해결했고 올해 11월말 현재 3498건의 생활불편사항을 해결해, 작년대비 1344건 이상 처리건수가 늘었다.

생활민원기동처리반은 민선7기 주요 공약사항으로 지난 2018년 9월부터 시행했으며, 저소득층, 노인, 장애인 등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등, 수도꼭지, 문손잡이, 방충망 교체 등 생활 속 작은 불편을 직접 찾아가 해결해주고 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코로나19로 연일 힘들어하는 군민들에게 찾아가는 생활밀착 복지서비스를 통해 군민들이 웃으며 만족하는 친절 울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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