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아스트로 문빈이 캐릭터의 감정에 완벽 몰입한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문빈은 2일 방송된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에서 '우혁' 역으로 분해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인어왕자: 더 비기닝' 7화에서 우혁(문빈)은 아라(채원빈)와 있을 때만 자신의 심장이 뛴다는 사실을 애써 부정한 채 윤영(유나결)을 계속 만났다. 윤영과 함께 있어도 우혁의 시선은 아라를 향했고, 모든 신경이 아라의 말과 행동에 쏠렸다.

결국, 윤영과 이별한 우혁은 아라에게 "너만 보면 심장이 이상해. 머리로 백 번 아니라고 해도 너만 보면 계속 심장이 뛰어"라고 소리치며 고백 아닌 고백을 했다. 불꽃 튀는 신경전을 이어가던 가운데 우혁과 아라는 "피하는 사람이 지는 거야"라는 아라의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첫 키스,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처럼 문빈은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의 연애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어색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그려냈다. 

한편, 문빈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은 KT Seezn(시즌)에서 매주 수, 목 오전 11시 선공개 되며, 유튜브 라이프타임 채널에서도 매주 수, 금 밤 9시 30분 방송 중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4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